Projects‎ > ‎2012년‎ > ‎

oh~ yeS

Team Name


    1. 팀 소개

    <4조 oh~ yeS팀 소개  동영상 >

    YouTube 동영상



     
    2. 주제 및 제작 계획
     

    전통적인 scheduler의 문제
    (유닉스 scheduling)
    1. 각각의 사용자를 보호하는 방법이 없다. 단일 사용자가 많은 프로세스를 시작하여 단순히 CPU를 독점하는 것이 가능하다. (높은 우선순위는 항상 승리)
    2. 상대적인 실행 속도를 직접 제어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
    3. 제어하기가 복잡하고 어렵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 Lottery scheduling이다.



    3. 시나리오 및 콘티

    프로세스 A,B,C는 short job으로 여러번 뽑히고, D는 long job으로 적게 뽑힌다.
    스케줄러가 공을 뽑으며 뽑힌 번호를 갖고 있는 job이 나와서 작업을 한다.
     


    4. 동영상

    <4조 oh~ yeS팀 중간 결과  동영상 >

    YouTube 동영상

     
    <4조 oh~ yeS팀 최종 시연  동영상 >

    YouTube 동영상


     
    5. 보고서 및 회의록

     
      Ċ
      이현영,
      2012. 5. 31. 오후 9:47
      Ċ
      이현영,
      2012. 5. 31. 오후 9:18
      Ċ
      이현영,
      2012. 5. 31. 오후 9:18
      Ċ
      이현영,
      2012. 5. 31. 오후 9:18
      Ċ
      이현영,
      2012. 5. 31. 오후 9:18
      Ċ
      이현영,
      2012. 5. 31. 오후 10:51
      Ċ
      이현영,
      2012. 5. 31. 오후 9:30
      Ċ
      이현영,
      2012. 5. 31. 오후 10:52